본문 바로가기

나의 세상속으로

일상생활 블로그로는 힘든걸까


나는 블로그를 15년 9월초에 시작했다. 

5년쯤 되었거니 생각했었는데...다음달이 4년째다.

중도에 한번 손을 멈춘적도 있었는데...

잊지 않고 변함없이 찾아와주시고.. 

부족하고 칙칙한 내글에 언제나 공감해 주시고...

위로와 격려..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지금까지 올수 있었다.

이 글을 통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

여하튼

내 블로는 한마디로 표현할수 없는 잡탕급이다.

글 재주라고는 하나없고..뾰족한 주제도 없는 일상 막블로그라 할까~

그래도 나름대로 글을 쓰면서 반성도 해보고 위로 받기도 한다.

또 어떤 글은 "괜히 적었다~"후회가 되기도 한다.

오랫만에 읽어 보고 되새김하면서 마음 아퍼하기도 하고...내가 나에게 공감하기도 한다~

로그는 내가 살아온 흔적들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취미로 할만큼 마음의 여유는 없다.

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들어있다.

"묵묵히 쓰다보면 언젠가 좋아질까~"생각하기엔 "이대로 좋은가..!"가 먼저 떠오른다.

전체글도 590개가 되고 방문자수가 380.000을 넘어갔는데 

하루에 방문자수가 100~150선으로 가끔 200을 힘들게 넘을뿐...언제나 턱거리다.

"그정도로 형편없다는 건가ㅠ~!"

자신도 없어지고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

그래서 아주 오랫만에 포럼에 블로그 홍보를 했다.


어떤식으로 쓸까 망설이다가,,,내 블로그의 흐름대로 써 넣었다.

그런데 의에로 조회수가 크게 늘었다.


"와~신기하다! 내 블로그도 이렇게 들어올수 있구나~"

일시적인 거품으로 끝나겠지만 한순간 구름위로 둥둥~오르는 느낌~

누군가 내 글을 읽고 공감해 준다는것은...글쓰기의 큰 활력소가 되는것 같다.

"항상 이랬으면 좋겠다~내 블로그..."

★★★★★★★★★★★★★★★★

일상 생활 개인 블로그입니다.공감♥은 
글쓰기에 큰 활력소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세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생에 지은 죄가 많나 보다  (2) 2019.09.11
내가 일하는 곳 여자 탈의실에서  (0) 2019.08.30
행운좀 주세요~자라님  (4) 2019.08.25
비가와서 우울한날~  (2) 2019.08.23
일본 시어머니의 전화  (2) 2019.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