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세상속으로

인터넷 신청하다~ 12/17


우리 집은 계약할때

 부동산에서 알려준 곳"오사카 수도"...?에서

 인터넷 설치도 할수 있다고 가르쳐준 곳이 있는데....

컴퓨터 지식이 없는터라 인터넷 비가 어느정도 차이나며 

어느 메이커가 있는지 더 알아보려고 계속 미루었다.

하지만 아는 사람이 없고 정보가 없는지라...

오늘은 인터넷 신청과 컴퓨터를 사기위해 

무작정(전자 제품이 많고 유명하다는~)빗크카메라에 왔다.


이곳은 저번달에 한번 와서 컴퓨터를 보고갔었다.

델 컴퓨터 였는데 8G로 8만엔정도 였던것 같았는데 

한달 사이에 2만엔이 올라 있었다~

델 컴퓨터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언제쯤 받게 될지 확실한 날짜는 알수 없다고 한다.

인터넷도 신청하면 한달정도 걸린다고 생각해야 한다고 했다.

항상 신청하면 바로바로 해결되는 한국과는 너무 달라 답답하지만

다행이 이번달이 하루가 비어 있어 27일에 인터넷 설치를 하게 되었다.

서포트 벵크로 한달에 인터넷과 와이파이만 4200엔이다.

공사비는 첫달만 3천엔이라고 한다~ 

와이파이는(공유기) 개인이 별도 구입해야 한다.

컴퓨터 중고는 싫고~ 

조금이라도 컴퓨터의 가격이 내려가길 바라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