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세상속으로

누적 방문수 40만을 넘어섰습니다~

누적 방문수 40만 넘었는데....울어야 할지ㅠㅠ
블로그 시작은 15년 9월에 했는데....어느덧 누적 방문수가 4십만을 넘었습니다.
저의 블로그로
살면서 경험했던 공포 이야기.
꿈해몽 이야기.
다문화 한부모 가정의 3년간의 파란만장 일본생활을 쓴
J의 내가 사는 이야기,두 아들의 이야기등을 담은 일상생활 블로그 입니다.
조회수는 보통 120~200정도이네요ㅠ
작년말부터 올6월까지 8개월간 쓰지 않았던게....큰 타격인것 같아요ㅠ

물론 읽다보면,,,,좀 칙칙하고 축 쳐지고 늘어지는 내용이 많지만,,,,
그래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데도.... 조회수는 전혀 늘지 않고 ....ㅠ
오래전 싸아둔 누적 방문수로 이번에 40돌파 했습니다.

뭐가 문제인지 도통 알수 없네요ㅠ
물론 글제주도 없는것도 큰 몫을 하겠지만요ㅠㅠ
그래서 인지....글쓰기가 자꾸 움추려 드네요~~~ㅠ

여하튼 

누적 방문수 40만 돌파 기념으로 자랑아닌 자랑질 좀 ~~ㅠㅠ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