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세상속으로

일본 공짜 무료쿠폰

아들이 핸드폰으로 쿠폰 받을수 있는 앱을 깔아 줬는데

"ㅋ~당첨 되었네~"

"오~일본에도 이런게 있네~!"
한국에서는 가끔...요런 자잘한 행운을 누리는 기쁨이 있었는데...

***

올해 1월2일인가... 

집 근처에 오픈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물건을 구입하다가 뽑기를 했는데 

1등이 나와서 쌀을 5k..?정도 받은 적이 있었다.

두 아들도 신기해 했다.
"와~올해 좋은일 있으려는거 아니냐~!"

"아님 반대로 이걸로 운 다 써버린건 아니예요~ㅋ"

"설마...! 원래 좋은일이 오려면 자잘한게 계속 오기도 해~ㅎ"
하며 은근 슬쩍 기대 했지만....

지금까지 별다른 일은 없었다.

그래도 한국에서는 자잘한 행운도 솔솔히 있었는데...

"운이 다 된건 아니겠지...쩝~!"

*** ***

나는 참 일복이 많다~

물론 개인 사업을 하는 사람에겐 더 없이 좋은 복이겠지만...나는 정말 싫다...!

내 지금까지의 생을 보면...

부모복도,형제복도 남편복도...인복도...돈 복도...어느것 하나 타고 태어나지 못한것 같다..ㅠ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지만....늙어 고생은...인생 접고싶은 "절망" 그 자체다.

"음료 하나 당첨되어 좋아 했다가....샛길로 새어 버렸네...쯥~"

여하튼...

이것이 올해의 두번째 행운인데...!

이건 좀...."심하다~!"싶은...

그래도 이런 자잘한 행운이 작은 웃음을 주었다~ㅎ
★★★★★★★★★★★★★★★★

일상 생활 개인 블로그입니다.공감♥은 
글쓰기에 큰 활력소가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