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코먹코~

일본 도미노피자 1+1

쿠폰 축제한다고
아들이 "엄마 핸드폰으로 쿠폰 응모하세요"라고 하길레 응모해 보았다.

700만명에게 무료쿠폰을 쏜다고~

700백만이면 맞을 확률이 많은데 뭐가 맞을까~ㅎ

오래전엔 이런거 가끔 응모도 하고 그랬는데...언제부턴가 잊고있다가 오랫만에 응모해본다.

추첨중~

 맥도널드 작은 사이즈 카페라테~
저번에도 맥도널드 카페라테 맞은적이 있던것 같은데...집에서 멀면 쿠폰도 무용지물이다.
나와 작은 아들은 카페라테 무료쿠폰에 당첨되고 큰 아이는 도미노피자 1+1에 당첨 되었다.
당첨된 기분으로 도미노피자 L로 주문해 보았다~

피자도착~
피자 많이 먹는편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L사이즈라고 하기엔 조금 작아보인다.

하나는 크림소스 4종류치즈4200엔
치즈롤 추가해서 430엔

위 사진은 무료로 정할수 있는 피자~가격0엔
1+1이라 그런가....아님 일본이라....?오이피클 하나 딸려오지 않았다.

치즈만 있는것 보다는 종류가 다양해서 이쪽이 먹을만 하다.

원래는 8천엔이 넘는 가격인데 1+1로4630엔에 먹는다.

8천엔 내고 주문하진 않을것 같다.

음~~매운게 땡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