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코먹코~

일본 특이한 색깔카레 (빨강,초록,노랑)

일본에 엉뚱하고 특이한 식품들을 소개하는 주제를 다뤘으며
불편하시다면  보시지 않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오늘은 좀 특이한 카레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세가지의 맛을 섞어먹는 카레인데요~

가격은 11000원 정도로 비싼편이지만...정말 특이하죠~스파이시 부문에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안에는 이렇게 세가지의 맛이 들어 있는데 토마토 카레, 시금치 카레, 나머지 한개는 타이 엘로우 카레입니다.

요건 토마토 카레인데~
약간 시큼하고 건더기가 씹히는것도 같구요~
토마토 향과 맛이 진한 카레맛입니다.
색깔도 빨갛고 예쁘네요.

 

녹색빛의 이것은 시금치 카레인데요.
걸죽하고 쌉쌀할 맛도 있는것 같고 처음 맛보는 맛이라...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고소한것 같기도 하구요~

마지막은 타이 엘로우카레(タイイエローカレー)인데 이것도 묽은 편으로
단맛과 스파이시가 강한 스프같은 느낌이랄까요.버터 향이 나는것도 같구요~

 

보기에는 좀~~그렇지만 각각 모두 맛있습니다. 요것들을 섞어보면 어떤맛이 날까요~

 비주얼은 좀 그런데...
오~요거 정말 신기한 맛이네요.
새콤하고 달콤하고 쌉쌀한 맛이 잘 어우러졌네요.
카레는 카레인데...뭐라 표현해야 할지...
여하튼 맛있어서 한입 넣을 때마다 감탄사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