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꿈 이야기

담배피는 꿈(담배연기)

오늘도 힘든 하루가 무사히 끝났다~

점심때고 저녁때고...전철안이고 눈만 감았다하면 나도 모르게 꾸벅꾸벅 졸고 있다ㅠ
나이탓인가....계속 피곤하다~~

피곤하면 꿈을 안꾼다는데...나는 요 최근에 많은 꿈들을 꾸었다.
물론 잊어버리는게 더 많지만...

예전엔 가끔씩 예지몽 같은 꿈도 꾸었던적이 있었기 때문에...나는 꿈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
***

어제는 담배피는 꿈을 꾸었는데
누군가 함께 피웠던것 같은데 확실한 기억은 없지만...여자 같기도 하고..여하튼,
꿈속에서 나는 담배를 쭉 빨고 내뿜었는데
가늘고 긴~새하얀 연기가 나더니 길게 끊기지 않고 위로 올라가는것을 보며...눈이 떠졌다.

담배 피는꿈은 몇번 꾸어봤지만...이렇게 하얀 연기가 위로 곧게 뻗어 올라가는 꿈은 처음 꿔본다~
꿈속에서는 좋은 기분으로 눈이 떠졌다.
여짓껏 담배 꿈을꾸고 좋은일도,나쁜일도 생기거나 하진 않았던것 같은데...

여기 저기 검색해 보니...생각보다 담배꿈 나쁘지 않다.
*** ***

담배는 불평,불만,경제적 압박에서 해소하고 싶은 욕구의 꿈이라고도 하는데...

꿈에 담배를 피워 담뱃불이 잘 탔다면ㅡ 재물,돈,운의 상승을 기대해볼수 있고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짐

하얀 연기라면ㅡ운의 상승

만약 검은 연기라면ㅡ질병,근심,일의 막힘등

담배 연기를 본꿈은ㅡ나쁘게도 표현하기도 하는데 연기가 공중에서 사라지는 것을 돈과 재물들이 흩어져 사라질수 있다는 해몽으로 흉몽으로도 본다.

두개이상의 줄 담배를 피웠다면ㅡ하는 일이 잘 풀리며 재물운과 운의 상승도 배가 된다고 한다.

'나의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딩 위에서 덜덜 떠는 꿈  (2) 2020.03.22
대통령꿈  (2) 2020.03.06
조상을 안고 엉엉 우는꿈  (2) 2020.02.09
인형과 싸우는 꿈  (2) 2020.02.06
유명 연예인 보는 꿈  (2) 202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