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생활속에서~

일본에서 장보기~

오늘은 바쁜 일이 있어서

슈퍼 한군데 들렸어요~

오늘 구입한 가격은 전부해 12720원~

오늘은 저번에 세일할때 

사두었던 카레가 있어서

카레를 만들까 해요~

카레에 넣을 재료로 닭가슴살을 샀습니다.

작은 깍두기로 썰어서 사용하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려요~

그리고 저는 감자대신 고구마를 넣는데

고구마 넣는게 아이들 반응이 더 좋더군요^^

당근과 양파는 냉장고에 있어서 부족한 것만 구입했습니다.

카레라서 다른 반찬이 필요치 않으니

한끼로는 적당~

고구마118엔~양파두개98엔~닭가슴살193엔~

숙주와 치쿠와는 저번에 사두었던 

미소라면에 넣으려고 샀습니다.

학교갔다 오면 먹을것부터 찾으니 

오늘은 간식으로 미소라면으로 결정~!

치쿠와78엔,숙주25엔~

미소시루에 넣을 두부~38엔~

튀김두부는 저렴하게 팔길레 

충동구매75엔~

이건 요쿠르트 만들려고 샀어요~

블가리스가 아니라서 괜찮을지....!!

이것저것 도전 도전~

...

(도전이라 하니 생각이 나는데

20~25년전에 일본에 처음 왔을때의 일이 생각납니다~

헤어 스프레이가 필요해서 약국에 가서

스프레이라고 영어로 써있는 물건을 샀지요~

다음날 드라이로 머리를 하고 스프레이를 뿌렸는데....!!

이마가 검게 물들여 진거예요~

구두약 스프레이 였던 거였죠~ㅋㅋ)

여하튼~

우유168엔,요쿠르트115엔

한국에는 아직도 달걀이 비싼가요~??

이곳도 달걀 가격이 슈퍼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고

 그날 그날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

오늘은 138엔

일본 식빵은 가격이 싸도 

야들야들하니 맛있지요~

보통 100엔이 넘는 가격인데

오늘은 68엔이 샀네요.

새우깡 93엔~

미니 함바그

오늘의 하일라이트~

1엔~

1000엔이 넘게 구입하면 가끔 1엔으로 파는 물건이 

있습니다~(상품은 매일 바뀝니다.)

 오늘은 미니 함바그네요^^

보아 주셔서 감사하고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쿡~눌러 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