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생활속에서~

일본의 다양한 낫토들~

요건 저렴하게 나온 제품인데 보통 1팩에 3개씩 들어 있고 

가격은 슈퍼마다 조금씩 다를수 있는데...

 우리 동네는 800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만~

다음날 가보니 천원하더군요~

예전에는 가쯔오 양념 간장이랑 가라시가 별도로 들어가 있었는데

어떤 제품들은 위에 사진처럼 

간편하게 나와 있습니다.

가운데를 접으면 한번에 양념이 나오는데..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저는 별도로 가라시를 넣어 먹습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알이 작은 편인것 같아요~

내 입맛에는 먹을만 했는데 

낫토 잘먹는 큰 아이가 

이것 먹더니 당분간 먹을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ㅠ

달걀 간장 양념이 들어 있는 낫토~

요것도 3팩이 들어 있는데

달걀맛 간장 소스로 지금까지 먹어 왔던 

낫도랑 느낌이 많이 틀리더군요~

특히 노른자를 이용한것 같아요~

고소한 맛도 느낄수 있습니다.

다른 것과 비교하니

간장 소스의 양도 상당히 많네요~

하지만 전혀 짜거나 하지 않습니다. 

간장소스 낫토~

숯불제법으로 만들었데요~

알은 약간 작은 편인것 같아요.

제 입맛엔 무난하고 맛있네요~

아들도 여짓껏 먹은 것중 제일 낫다고 하네요~

한팩에 3개 들었고 

간장소스와 가라시가 들어 있습니다.


수험생을 응원하는 낫토라고 쓰여 있네요~

수험생들을 위한 제품인것 같아요~ㅋ

이것은 냄새가 안나는 낫토라고 쓰여있는데

낫토의 특유한 냄새를 말하는 모양인데

낫도를 많이 먹어본 편이 아니라 

미세한 차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요건 조금 먹고 싶을때~먹는 낫토인데

작지만 가격은 비쌉니다.

1400원이 넘었던거 같아요~

작은 크기 사이즈로 4개 들었습니다.

간장소스와 가라시가 들어 있죠~

귀엽지만

시식코너에서나 먹을듯한 작은 크깁니다.

딱 한입크기 정도랄까요~

이것도 1팩에 3개 들어가 

있습니다.

다시마 낫토~

다시마 소스와 가라시가 들어 있습니다.

이건 낫토의 맛이 너무 강해서 

먹기 정말 힘들었어요~ㅜ

낫토도 잘라 넣어서 그런지 

양도 많은거 같고 

두번은 사먹지 않을것 같아요~ㅜ.ㅜ

이건 호까이도산 낫토인데 

낫토 소스와 가리시가 들어 있습니다.

낫토는 갱년기 여성에게 좋으며 심혈관 질병 예방 효과

면역기능 정상화,체질 개선,간기능 해소~

성인병 예방,각종 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몸에도 좋으니 

꾸준히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나의 생활속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서 장보기~  (0) 2017.02.14
일본에서 장보기~구경하실래요^^  (4) 2017.02.10
일본의 겨울 필수품~코타츠  (0) 2016.12.27
냉장고가 뜨거워지다~~  (0) 2016.08.25
mp아로니아 비누~  (0) 2016.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