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세상속으로

대장금,풀하우스,내여자치구는 구미호등~


오래전 모아두었던dvd인데 

가끔 생각날때 안의 내용물을 살펴 보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흐믓한 미소가 절로 난다~ㅎ

사실 몇년 전까지만해도 나의 취미였다.

한살 한살  나이가 드니 취미도 자연스레 바뀌게 되었지만,,,쩝~!

자아 ~하나하나 소개하자면

유명한 대장금~!

당시 비싸게 구입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cd가 한장씩 들어 있다.

 비싼 가격치고는 조금 성의 없이 만들어진것 같다.

안에 배우들의 사진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다~!

그리고 너무 재밌게 보았던 풀하우스~

이중 박스로 되어있고 하나 하나가 정말 예쁘다~!캬~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원래 노트..?가 들어 있었는데 불필요해서 

노트는 빼고 dvd만 들어가도록 손좀 보았다..ㅋ

안에 배우들의 사진을 많이 넣었더라면 좋았을텐데..아쉽다.

결혼못한 남자~

요것도 너무 재밌게 본터라 오래전에  장만해 두었는데

왜 샀지..!!

마지막으로 비,신민아 출연~이 죽일놈의 사랑~

중고품은 아닌데 상자가 회손되었다고 무지 싸게 판매하길레 그냥 장만.

한번도 보지 않았는데 언젠간 보겠지.쩝~

아마 풀하우스 나오고 훨신 뒤에 나온 드라마였던가~

그밖에 "올인""파리의 연인""겨울연가"등이 있는데 친구 빌려줬다가 아직 돌려 받지 못함.

취미로 모았다기 보다 나이들면 옛생각하면서 하나씩 보려구 사두었는데

한살한살 나이가 드니 생각이 바뀌였다.

내 생애 물건들을 많이 남기지 않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