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세상속으로

완전 김빠진 사연~


나의 블로그는 2015년에

"아이들의 간식값이라도 벌수 있을까" 생각하며 시작했었다~


하지만 해가 지나면서도 간식값은 커녕 

과자 값도 나오지 않았고

 "언젠가는~~좋아지겠지~"하는

 막연한 일념으로 오늘까지 오게 되었다.

**

나의 블로그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살면서 겪은 공포체험」

「알고 먹으면 좋은 음식들~」

「뚝딱 만들수 있는 요리」

「두아들이 이야기」

~

나의 넋두리를 일기식으로 적은 

「J의 세상 속으로~」등이 있다.



또한,

특출난 예지 능력이 있는건 아니지만 

꿈을 꾼후 로또복권 3등을 두번 맞았고~

인터넷 복권 1등도 맞기도 했으며~

가끔 좋은 꿈을 꾸면 어김없이 돈이 들어 오거나 했기 때문에

 내가 꾸었던 꿈들을 중심으로 포스팅한 

「꿈해몽 이야기~」등을 소재로 다루고 있다.



그러던 중~ 

일본에 와서 뜻하지 않게 사고를 당하게 되었고

(새벽에 이층침대에서 계단을 내려오는 중 미끄러 떨어짐ㅠ.ㅠ)


뼈가 4군대나 부러져 병원에 실려가는 사태가 발생~

(일본 오기 바로 전에 천장이 무너지는 꿈을 꿈~ㅠ)

**

병원에 입원 하게 되면서는 매일 

「병원 일기」를 쓰게 되었고 

오사카 이야기와 두아들의 이야기등을 새롭게 넣게 되었는데~ 

어느날 ~

「한국 며느리와 일본 시어머니」라는 글을 올렸는데 

"세상에~!"

상상도 못했던 일이 벌어졌다~!



매일 200~300을 오가던 조회수가

갑자기 급상승 한것이다.


너무 놀랐고 "기분 업~↑" 되는 순간이였다.

Daum에도 올라가는 (개인 역사적)인 순간~

"호~정말 놀랐다~~!


이렇게 소리 소문 없이 한번에 갑자기 올라가는구나~!

유명 블로거들과 나란히 베스트에 올라가다니.....!

이게 꿈이가~현실이가~!

이러다가 떨어지면 

"으~정말 아프겠는데~~"

하면서도 입가에 미소가 계속 맴돌았다~ㅋ



두 아들에게는"~엄마 대단하지 않냐~"는둥~~

그렇게 첫날은 자아도치ℓ에 빠져있었다~~ㅠ.ㅠ

**

하루하루가 지나면서

다음글을 어떻게 써야할지~~자신이 없었고~

그리고 몇일을 미기적 거리고 있자니....

"헐~

올것이 왔구나~김 빠지는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