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꿈 이야기

이빨 빠지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면 걱정이 됩니다ㅠㅠ

그런날은 뭐든 조심하는게 좋죠~


윗니는 윗사람을 의미하고

 아랫니는 가족 중 아랫사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만

 다 믿을수는 없구요.

재미로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송곳니 빠지는 꿈-

자신에게 좋은 일이 나타날 징조의 꿈.

또는 친구나 선후배,친지와의 

단절을 의미하기도 함


이가 새로 나는 꿈-

새로운 먹거리가 생기거나 직장,

사업,새로운 생산수단이 생길 길몽


썩은이가 빠진-

사업이나 하는 일을 방해하던 요인들이 해결될  꿈


앓던이가 빠지는 꿈-

경제적인 부분에서 고민하고 있던일이 해결됨





송곳니가 흔들리는 꿈-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사람과의 관계가 흔들릴수 있음

완전히 단절되는 것이 아니라 

더 신경을 쓴다면 유지될수도 있음.


아이의 이가 새로 나는 것을 보는 꿈-

새로운 희망,목표,창조적인 일이 시작


치과에 가서 이빨 치료하는 꿈-

치료도중 시원함을 느끼면 조력자의 사업 자금을 얻게 되어 

경제적으로 문제가 해결됨.


치아가 깨끗하게 닥아 청결한 꿈-

앞일이 순탄하고 안정된다.


생이가 빠지면-

가족에게 안 좋은 변고가 생길수 있으니 조심~


앞이발 빠지는 꿈-

멀쩡하던 앞이가 빠지는 꿈은 

추진하고 있는 일에 결격 사유가 생겨 실패할 

가능성을 암시


이빨색이 변화는 -

이가 아프거나 이빨중 하나가

 검게 변하는 꿈은 자신의 인맥 관계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의미,형제간의 불화,배신등.


이가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

재물의 손실발생


이가 부러지는 꿈-

질병으로 몸이 불편하게 됨을 말하며 

형제 자매에게 일어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빨이 흔들리는꿈-

사업 조직등이 튼튼하지 못하고 

직장에서 면직되는 등 위태하다.


'나의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톱 길어지는 꿈~  (0) 2015.12.19
도둑,강도꿈~  (0) 2015.12.15
키 커진 꿈해몽~  (0) 2015.12.05
수표받는꿈~  (0) 2015.11.16
개나오는꿈.개가 똥싸는 꿈등~  (0) 2015.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