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꿈 이야기

개나오는꿈.개가 똥싸는 꿈등~


오래전 꿈속에서 우리집 강아지가 

현관에다 손가락 만한 똥을 두방울 싸는 거예요~

그런데 현관문이 열려

 두방울이 밖으로 굴러가 버렸지요.

인상을 쓰면서 휴지로 

똥 두방울을 다시 현관으로 밀어 넣었는데

한방울의 똥방울이 손에 묻었어요~

두방울중 하나는 물컹거리며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하나는 오래되고 딱딱하며

약간 회색빛을 띄었답니다~


그꿈이 그렇게 좋은줄 몰랐어요~

당시 복권을 샀는데 

4등이 4개,5등도 몇개 맞았던거 같아요~ㅎ

한 실화로 

전자 복권1등 당첨자의 이야기를 들었는데

 자신이 기르던 개가 꿈에서 

누워있는 자신의 머리위에다 똥을 누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개가 꿈에서 똥,오줌을 누는 것을 본꿈-

길몽으로 본인에게 재물이 생기는 좋은 꿈


자신이 꿈에서 개를 죽인꿈-

길몽으로 자신의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꿈,어려움이 해결되는 꿈


집 나간 개가 다시 찾아와서 기뻐하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소식이 오게 되는 꿈


개의 이름을 부르는 꿈-

사업자금을 마련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


수많은 개들이 하늘을 나는 꿈-

소망,합격,당선을 암시


애완견을 사오는 꿈-

귀한 손님이 찾아옴을 암시


개가 짖는 꿈-

사람을 너무 믿은 탓으로 

훗날 커다란 책임을 질수 있다는 암시의 꿈


개가 따라다니는 꿈-

상대방에게 부탁한 일을 해결 못해서

 제3자를 통해 해결을 보게 됨


검은 개를 본꿈-

흉몽으로 지인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손해를 볼수 있는 꿈


개가 귀여워서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꿈-

가까운 친척,주변인물이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되는 꿈


개가 성난 표정으로 덤벼드는 꿈-

위험이 닥치게 됨을 암시 


개를 잡아먹는 꿈-

추진중인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됨

'나의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 커진 꿈해몽~  (0) 2015.12.05
수표받는꿈~  (0) 2015.11.16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0) 2015.11.06
학교,군대꿈은 왜~  (0) 2015.10.23
신발꿈~신발 얻는 꿈.  (0) 2015.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