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꿈 이야기

유명 연예인 보는 꿈

어렸을때 엄청 좋아했던 가수가 있었습니다.

영원한 오빠~가왕 조용필

아마도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좋아했던거 같아요~

40년이 넘었지만 지금도 영원한 팬이랍니다~ㅎ

여하튼 그 분은 

엄청나게 큰 무대에서 공연하는것 같았어요~

처음에는 평범한 무대 복장이였던것 같는데 

옷이 갑자기 확 바뀌더니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옷처럼 옷 전체가 번쩍번쩍 빛이 났습니다.

가왕 조용필씨가 나오는 꿈은 초등학생때 꾸어보고 40년만에 꾸내요~~

꿈속에서도 상당히 멋있었는데~

악수라도 했으면 진짜 좋은 꿈일텐데요...

유감스럽게도 공연시작을 알리며 두손을 번쩍 올리고 갑자기 평범한 옷이 바뀌면서

번쩍번쩍 빛나는 옷으로 바뀐것만 보고 잠에서 깨었습니다ㅠ

눈이라도 마주쳤다면 모를까...아쉽네요~아쉬워요~

단지 보기만 한 꿈은...꾸어도 별 의미가 없겠죠~

개꿈 아닌 개꿈과도 같아요ㅠ

하지만 혹시 좋은 꿈일수도 있고...

일반 적으로 연예인의 꿈은 어떤지 궁금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유명 연예인의 꿈은 일.인연.직업.사업.금전에 도움을 받을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때 연예인의 의복과 행색등을 잘 보아야 한다고 해요.

유명 연예인이 옷이 너덜너덜한 꿈-실속이 없고 조심해야 하는 꿈

반대로 옷이 화려하거니 번듯한 꿈-금전이나 사업에서 두루 갖춘 사람이 나에게 오는 꿈

인기 연예인의 의상을 보는 꿈-귀인의 도움으로 힘들었던 문제가 해결될 꿈

연예인 보는 꿈-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소식,반가운 소식을 듣게 된다.

유명 가수가 노래하는것을 보는 꿈-마음먹은 일이 풀리게 되거나 실제로 예술.영화감상등을 하게 됨

유명 연예인과 대화를 나누는 꿈-실력 발휘를 하거나 명성과 지위를 얻게 됨

꿈 꾸고 몇일이 지났지만...좋은일은 커녕....기척도 없었습니다.

좋은 꿈이였는데....너무 아쉽네요~~

'나의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상을 안고 엉엉 우는꿈  (2) 2020.02.09
인형과 싸우는 꿈  (2) 2020.02.06
가위눌림~~~  (3) 2019.12.20
단추 빠지는 꿈  (2) 2019.11.18
돼지띠 말년 운세~  (2) 201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