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 요리

아로니아청 만들었어요~


레몬,키위,포도,메실청은 만들어 보았는데

아로니아청은 처음이네요~

​떫은 맛이 강하다고 하는데

생과로 먹어도 나름 먹을만해요~ㅋ

요렇게 고마운 것들~

처음 보았는데 예쁘네요^^

아로니아는 베리의 여왕이라 하죠.

눈뿐만 아니라 항암효과가 뛰어납니다.

혈관내 염증억제,뇌신경 보호,간기능,당뇨,성인병 예방에 매우 뛰어 납니다.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없이 잘 닦아 주었어요~

3k는 아로니아청을 담그고 7k는 얼려 두었다가 먹으려고요~ㅎ

요렇게 담근 아로니아청은 나중에 액기스만 먹고 잼을 만들거랍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성인-20~25알(소주컵1컵정도 조금넘음)요구르트2개를 넣고 

믹서기에 갈아서 먹음.

아니면 떠먹는 요거트에 넣어 먹음.

냉장고에서 일주일 숙성시킨 뒤 냉동고에서 한달 정도 넣다가 먹으면

떫은 맛이 없어 진다고 합니다~

"눈나쁜 우리 가족들 제발 안경좀 벗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