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취미,자유시간

가수 엘리


"카페에서,사랑의 미로"등 한국의 대표적인 작곡가 

이동훈 선생님의 작곡들의 들어있는 

가수 엘리의 노래~

요즘 

이동훈 선생님의 요 몇곡에  빠져있습니다~ㅎ

미상아일랜드 작사/김원휘.역사

이동훈/작곡,편곡


하늘의 바람되어

내 무덤앞에서 울지 말아요.

나는 거기 없어요.

자고 있지도 않아요.

나는 천의 얼굴 하늘의 바람이예요.

나는 나락익는 들녘여 가을 볕이예요.

당신이 아침에 잠에서 깨어나면

나는 새가 되어 고운 노래 부르고 

밤엔 당신을 지켜주는 별이예요.

내 무덤앞에서 울지 말아요.

나는 거기에 없어요.

하늘의 바람이예요.

이세진.작사/이동훈.작곡.편곡


머물고 싶은 순간들

당신도 설마 나를 떠나가 시렵니까

들녘에 안개처럼 그렇게 가시렵니까

어느 봄날 떠나간 그 사람도 

지금의 당시처럼 말을 했지요.

너무 너무 사랑한다고 너밖엔 아무도 없다고 

모두가 거짓말이야 당신도 두 마음이야.

네온등불빛 아래 옷벗은 가로수는 

누구를 기다리나 모두가 떠나간 지금

김병길.작사/이동훈.작곡.편곡


사랑의 간이역

그대가 떠나던 날 내사랑도 끝났는데 그대 이름을 부르면 

왜 이리도 내가슴이 뜨거워질까

아~내청춘의 간이역을 울고가는 기적소리

그길엔 아지랑이 보일듯 보일듯이 타오르는 사랑이여

나는 아직도 그대를 떠나지 못했는데

이세진.작사/이동훈,작곡/편곡


여자의 눈물

1.찬바람 쓸쓸히 부는 이거리 그 추억 못잊어서 내가 왔어요

모든것은 그대로인데

변한것은 그대 마음뿐 멀어지는 잎새하나

그대의 모습같아 그때 그날도 눈물에 젖어 그렇게 울고 갔을까

그대 떠나버린 여기 빈자리 이대로 비워둘께요


2.사랑은 끛잎되어 외로히 홀로 계절을 찾아갔나

가슴앓이로 한번쯤은 그날의 생각

한두방울 눈물나겠지

지난날의 이야기는 모두가 꿈이련가

눈물보다도 아픈 이 가슴 사랑의 상처인가요

그대 떠나벌니 여기 빈자리

이대로 비워둘께요

1999 메들리 TAPE 제2집

2008 머물고 싶은 순간들 외 신곡 11곡 레코드 취입

라디오 및 TV방송 출연

2010년 현재 가수 활동중~


엘리-2011 창작인이 뽑은 공로상 

머물고 싶은 순간들 제20회 한국가요 창작인 공로대상

가수 엘리~현재도 왕성한 활동중~

많이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