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꿈 이야기

피꿈,피 보는꿈


오래전 꿈을 꾸었는데요~

  화장실에서 앉아(생리를 했는지) 

생리대를 검정 비닐에 넣어서

묶었는데 누가 볼까봐 얼른 쓰레기통에 밀어 넣었는데

손이 온통 피범벅이가 되어 있는 거예요~~

꿈을 깨고 혹시 좋은 일이 있을까 은근 기대했는데~~

별일 없이 그냥 지나가더군요~ㅠ


입에서 피가 나오는 꿈-

행운이 찾아와 금전적으로 진행하던 일이 

좋아짐을 암시~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

예술,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많은 돈을 거머쥠을 뜻함


머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

학업성적이 올라가고 합격,승진하게 됨


등에서 피가 나는 꿈-

배우자나 손윗사람으로 부터

대접을 받고 좋은 알선을 받는다.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

기쁜 소식을 듣고 경사스런 일이 있으며

재물,돈,성취등이 있다.


엄지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

부모님에게 경사스런 일이 있고

최고의 명예를 얻어 세상에 이름을 떨침


입으로 피를 토해 내는 꿈-

재수가 대통해 재물,

돈,합의 계약들이 있는 꿈


자신이 몸에서 피가 흘러 강이 되는 꿈-

횡재,돈이 들어옴을 뜻함


자신이 사람을 죽여 피가 흐르거나 묻는 꿈-

타인의 실패로 인해 자신에게 이익이 생김


사람이 죽어 피가 여기저기 흩어져 묻어 있는 것을 본꿈-

사회적으로나 집안 일로 얻어진 막대한 재물을 취급하게 됨


몸이 썩고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많은 재물이 생기고 지위가 

상승하게 됨

칼이나 창에 찔려서 피를 흘리는 꿈-

사업이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


코피가 터져 온통 얼굴에 묻은 꿈-

금전적으로 손실이 있을것을 암시


항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일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함


상대방 옷에 더러운 피가 묻어 있는 것을 본꿈-

상대방이 예상치 못한 변을 

당하거나 듣게됨

'나의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대꿈~  (0) 2016.06.05
물꿈2-물이 늘어나는 꿈  (0) 2016.05.21
똥꿈2  (0) 2016.05.11
큰 건물이 무너지는 꿈  (0) 2016.05.10
도장꿈~  (0) 2016.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