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꿈 이야기

오줌이 흔건한 꿈~

오늘 낮에 

잠깐 잠이 들었는데

 (집은 아닌것 같고 미용실이였던것 같기도~)

 여튼,

작은 사각통에 오줌을

반쯤 누었던거 같아요~ㅋ


오줌을 누고 잠깐 나갔다가 한숨 자려고 

다시 들어 왔는데 사람들이

"누가 여기다 오줌을 쌌는지 바닥이 흔건하다"고 

뭐라고 하더군요~


바닥을 보니 오줌이 흔건하게 있는 거예요~~


"난 그렇게 많이 싸지 않았는데~~"하면서

아까 누었던 사각통을 보여주니 오줌이 넘쳐 있더군요.


이상하다 싶어서

수도관을 확인해 보았지만 터진곳이 없는데도

바닥에는 

아까 보다 더 많이 젖어 있었어요~


그리고

계속 어디에선가

 졸졸졸 오줌 물이 나오고 있는 거예요~


하지만

바닥만 많이 젖어 있을 뿐~

 하수도 처리가 되어 있어서ㅠ.ㅠ

 밑으로 다 스며들더군요~




이꿈 꾸고 생각지 않게 작은 돈이 들어 왔는데ㅠ.ㅠ

유감스럽게 

들어 오자 마자 여기 저기 쓸곳이 생겨서 

한꺼번에 나갔어요~~ㅠ



삼국유사에 보면...?

김유신의 누이 동생인 보희와 문희의 이야기속~

보희의 꿈에 

산꼭대기에서 오줌을 누었는데

그 오줌이 산을 타고 내려가 

시내를 이루더니 성안을 

가득 채운 꿈으로

 동생 문희는 언니의 꿈을 사서 

김춘추와 혼래를 치르게 되고 훗날 왕비가 되었다는~ㅋ

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

가끔 오줌 누는 꿈을 꿔 봤지만

이렇게 넘치는 꿈은 아니였어요~


똥 꿈 못지않게 오줌꿈도

정말 좋은 꿈이네요~ㅋ

혹시~

냇물처럼 넘쳤다면 어땠을까요~


'나의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숫자꿈,빛발광 꿈  (0) 2016.07.19
생리꿈  (0) 2016.07.16
호랑이꿈-백호랑이 보는 꿈  (0) 2016.07.04
갈색말꿈  (0) 2016.06.21
벌레꿈~벌레 죽이는 꿈  (0) 201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