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꿈 이야기

구더기 꿈~


오늘 꿈에서 친정 엄마가 

우리집 주방에다 어마어마하게 큰 참치 머리를 갖다 놓았지요~


몸둥이는 없고 아주 신선하고 큰 참치 머리만 있었는데 

속을 보니 구더기가 

엄청 바글 바글 거리는 거예요.



워낙 벌레를 싫어 하던 탓에 

친정 엄마에게 "저런건 못만진다"고 했죠~

그랬더니 "알았다"며 

구더기를 휴지로 다 잡아 주었다는...ㅋ


구더기가 나오는 꿈은 

재물과 관련된 귀한 꿈이라고 하는데 

다 잡아버려서....

그래도 혹시나 기대를 해봅니다~

( 뭔가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ㅎ)




커다란 그릇에 구더기가 가득 있는 것을 본꿈-

귀한 물건 등을 누군가에게 받게 된다는 암시.


부엌 찬장 밑에 구더기가 득실 거리는 꿈-

횡재,재물,돈,먹거리 등의 길운.


땅을 파니 구더기가 득식거리는 꿈-

숨겨진 재산이나 유산 같은 것을 발견해 재물을 얻게 됨.


재래식 변소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사업적인 성과,좋은 소식,이득




움품 파인곳에 구더기가 모여있는 꿈-

감작스런 재물운이 들어 옴.


집안에 구더기가 나오는 꿈-

집안에 호사스러운 일이 생겨 기쁜일이 곧 생긴다는 길몽


머리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고민거리가 생길 징조


몸에 구더기가 나오는 꿈-

신체적으로 문제가 생길수 있는 꿈으로 건강 주위.



'나의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가 말하는 꿈  (0) 2015.12.28
도마뱀꿈~  (0) 2015.12.24
바늘꿈~  (0) 2015.12.23
손톱 길어지는 꿈~  (0) 2015.12.19
도둑,강도꿈~  (0) 201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