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꿈 이야기

거울 보는 꿈


거울꿈을 몇번 꾸었는데요~

거울속에서 자신을 바라보는데 

갑자기 머리카락이 길어지거나하는

길몽을 몇번 꾸었어요~그

럴땐 어김없이 좋은 일이 생겼답니다~ㅎ

거울꿈은 영감이나 마음을 상징하는 것과 동시에 

신분이나 연인 소식등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깨끗한 거울을 보는 꿈-

매사가 소망대로 성사될 꿈

거울속 자신을 본 꿈-

신체가 건강,장수하거나,마음에 드는 상대를 찾게 되거나

영업에서 큰 이익을 얻음

자신의 얼굴이 거울에 맑게 보이는 꿈-

평소에 애타게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게 된다.

빛나는 깨끗한 거울을 보는 꿈-


밝은 미래가 떨쳐지거나 미혼의 남자는 총명항 아내를 얻게 된다.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한는 꿈-

자기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의 마음까지도 움직이게 

할 일이 생김

누군가에게 거울을 받는 꿈

-뜻밖의 희소식을 듣게 됨

거울이 뿌옇게 보이는 꿈-

사업이 풀리지 않고 근심,걱정이 생김

거울이 깨지는 꿈-

말다툼이 생김.

거울에 비친 자기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됨

거울이 떨어지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주던 협력자나 귀인을 잃고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멀어지게 될 것을 뜻함.

거울이 떨어지는 꿈-

가까운 사람과 멀어지게 된다.

깨진 거울에 자신을 비춰보는 꿈-

배우자,연인과 다툼이 끊이지 않음.

거울에 아무것도 비치지 않는 꿈-

무기럭한 마음을 나타냄.

'나의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군대꿈은 왜~  (0) 2015.10.23
신발꿈~신발 얻는 꿈.  (0) 2015.10.22
화장실꿈  (0) 2015.10.22
크게 웃는 꿈~  (0) 2015.10.22
하얀뱀,검은뱀,많은 뱀을 본꿈해몽~  (0) 2015.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