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코먹코~

일본 슈퍼마켓 도시락~

일본 슈퍼마켓 도시락400엔 정도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먹을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밥은 3종류도 되어있고 

밥에 따라 맛이 틀리기 때문에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것 같네요~

통통한 닭살이 세개가 들어 있는데

일본식으로 양념이 되어 있네요~

연어도 너무 얇지 않고 짭조름 하게

간이 잘 베어 있습니다.

연어 밑에는 뭔 맛인지 모르는 소량의 면이 있네요~ 

작은 새우 튀김이랑 닭튀김이 들어 있어있고 

아래 사진은 톳 나물인데... 일본식 양념으로 깊이가 있는 맛입니다.

일본식으로 조리된 호박,우엉,곤약과 약간의 파스타 마요...?가 들어 있어요.

3종류의 밥과 반찬들로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도시락~

가끔은 나쁘지 않을것도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