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생활속에서~

일본 가성비 좋은 청소기

2주전에 주문한 청소기를 오늘 받았다.

이번이 세번째 청소기다.
오래전 처음 이집에 와서 산 저렴한 중국산 청소기는 모양은 이쁜데 한번 돌릴때마다 어찌나 소리가 큰지....쓸때마다 동네 방네 소음소리 들릴까봐서 긴장하며 사용했다. 돌리는 내내 엄청난 소리에 스트레스였다.
그에비해 흡입력도 약하고 바람은 어찌나 나오는지...먼지가 청소기에서 나오는 바람에 흩어져 버렸다.
작고 예뻐서 샀는데~~~
몇번 사용하다가 끝내는 다른 청소기를 별도로 구입해야했다.
이번에는 신형 작은 사이즈의 청소기를 샀는데 처음에는 잘 빨아 들이다가 점점 흡입력이 약해져서 도무지 청소가 되지 않아서 이번에 큰맘먹고 인터넷으로 하나 구입했다.

마키타 청소기인데

대부분이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고 가격또한 차이가 많이나서 뭘 사야 할지 많이 망설였다.
내가 산것은 리뷰가 가장 많았던 제품중 하나로 가격은14000엔 이다.

마키타 청소기는 오래전 호텔 청소할때 써봤던 제품이다.
일본에서는 보통 백화점이나 호텔등 업소용으로 많이 사용된다.
모양은 단순해도 가볍고 흡입력도 좋고 구석구석 청소가 간편한 제품이다.
나도 잊고 있다가 함께 일하는 동료의 추천으로 구입을 생각했다.
충전기와 밧테리가 함께 들어있다.

작게도 쓰고~

크게도 사용할수 있다.
종이팩이 아닌 필터로 구입했다.빨아서 사용하면 될듯하다.

빨간빛이 녹색 빛으로 바뀌며 충전이 다됨을 알려준다.

블로그에 올리기전 사용해 봤는데 정말 만족한다~
가격도 좋고 흡입력 상당히 좋고 속속히 잘 빨아준다. 더 써봐야 알겠지만 "진작 살껄~"하는 마음이 들었다.

'나의 생활속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 긴급선언  (2) 2021.04.27
일본 마스크자판기  (0) 2021.04.04
적외선 치료기  (0) 2021.03.19
나이를 먹으니 나를 돌아보게 된다.  (2) 2020.12.22
OPPO Reno3 A  (0) 2020.11.08